https://www.ktism.com/index.do

가입안내


ktis는 KT망을 쓰는 알뜰폰 업체로 KT자회사로 생각하기쉬우나 개별회사라고 보시면 됩니다.

알뜰폰 전문업체고 휴대폰도 팔지만 요금제가 싸기에 보통 USIM만 구입해서 사용하죠.




데이터 6기가에 약정도 없고 가격도 쌉니다.. 괜찮은 요금이에요. 또한 망내무제한 요금제도 있기에 선택만 잘하면 거의 공짜로 핸드폰 사용하는 느낌;






이건 거의 비슷한 요금제에서 KT에서 찾은 금액인데.. 2년 약정걸어도 가격이 2만원정도 더 비쌉니다.

참고로 올레에서 24개월이상 사용한 핸드폰을 지참하면 대리점을 통해 12%할인된 금액을 제공받을수있습니다.


참고로 2년약정+12%할인해도 kt알뜰폰이 더 싸고 요금제도 더 유리합니다 ㄷㄷ; 

왜이런게 가능한가 하니 마케팅비용과 기타 포인트제도를 과감히 없엤기때문이에요. 

즉 가격경쟁력을 가지고 승부보겠다는 것이죠.


다른 MVNO업체들중 CJ는 자사 포인트제도를 운영하기도합니다. 



개통신청을 하면 해피콜을 통해 개통신청을 확인하고 USIM을 배송해줍니다. 그럼 안에 들어있는 개통방법을 숙지하고 전화를 걸고 다시 개통해피콜을 기다린후 개통해피콜을 받고 USIM을 핸드폰에 연결하면 끝.


남은 핸드폰요금은 다음달에 합산해서 나오니 유의하시구요.


12월 30일 최초 가입신청 > 1월 2일 해피콜 및 오후6시 유심배송 > 1월 5일 유심 수령 > 1월 6일 개통 해피콜 신청(12:00) > 개통 해피콜 수신(오후2시 15분) > 유심개통 작업 5분 > 개통 완료 


총 개통까지 일주일정도 걸린듯하네요 참고바랍니다. 


가무유무이벤트를 살펴보면

유심비는 8800원. 가입비는 7200원.

유심비는 개통 익월에 요금에서 차감된다. 가입비는 개통 3개월후 요금에서 차감된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