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버 무료 탑승 코드 입니다! 써보세요!


5ev46


https://www.uber.com/invite/5ev46

위 링크로 가입하시면 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우선 우버는 신용카드(마스터나 비자등으로 결제가능한 카드이어야합니다.)를 등록하고 사용하는 개념입니다.




우버 어플을 통해 픽업위치를 선정하시고 부르면 끝!

이때 목적지도 자세히 위치해서 부르면 따로 목적지를 알려드릴 필요없이 정해진 네비게이션에 따라 알아서 모셔줍니다.


특히 저는 장모님이나 어르신들 모시게될경우 공항에서 픽업차량으로 이용하는 편인데요. 

우버기사님들이 기본적으로 백도어서비스 및 친절도도 좋으셔서 잘쓰고있습니다.


우버블랙은 차량이 기본 K9이상급으로 운행됩니다. 

우버어시스트는 장애인이나 기타 몸을 가누기 힘드신분들을 위한 분들을 운행가능한 차량을 나타내는데 보통 우버블랙기사분들 모두 해당되어 특별히 다른 차량으로 오는건 아닙니다. 우버블랙이랑 같다고 보심 됩니다.


택시는 말그대로 서울 택시가 옵니다 ㅎ



어플에서도 확인가능하고 웹에서도 쉽게 운행내역을 확인할수있습니다.

우버블랙은 기존택시보다 가격은 조금 센편입니다만 그 편리함은 이루말할수가없네요.. 자주쓰고있습니다 ㅎ









이렇게 기사님에게 별점 및 피드백을 남길수도있고 분실물등을 다시 요청하여 찾을수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예전에 택시에서 핸드폰을 놓고내려 당황했던 기억이 있는데.. 지금은 매우 편하게 찾을수있어요.


거리는 기본적으로 GPS를통해 정해진 km수만큼 또한 톨게이트를 지났다면 톨비도 자동으로 플러스되서 결제되니 더받고 덜받고 이런건 없습니다 ㅎ





우버 블랙 이용중 사진입니다. K9 사진이구요.

보통 앞좌석은 앞으로 완전히 땡겨서 뒷좌석을 편안히 탈수있게끔 만들어 주시더군요. 

또한 우버블랙에는 간단한 캔디, 생수, 스마트폰 충전을 할수있는정도로 구비되어있습니다.


비가 올땐 기사님이 우산도 씌워주십니다 ㅎㅎ


우버를 자주 쓰면서 생겨난 팁 몇가지 알려드립니다.


1. 우버는 서울에서만 픽업이 가능합니다. 거기에서도 강남권이 특히 많습니다. 그 외지역에서는 잡기가 힘듭니다.

이럴때 강남권에 있는 아무 우버기사분과 픽업을 잡으면 우버기사님의 전화번호가 확인가능합니다.

이것으로 전화통화를 하여 지금 위치가 너무 멀어 픽업이 안되니 여기까지 오시라하여 우버를 이용할수도있습니다 ㅎ

물론 추가비용은 감수하셔야겠지요~


2. 우버는 우선적으로 예약시스템이 아닙니다만 우버기사분의 연락처를 통해 사전에 메시지로 시간대를 정해 픽업을 받을수 있습니다.

물론 공식루트는 아니지만 ㅎ 시간,장소를 미리 정하고 우버기사님이 도착하면 그때 어플을 켜서 픽업받아 이동하시면 됩니다.


예전에는 우버블랙이용시에 bmw7을 많이 보았는데 서서히 에쿠스에서 K9으로 내려가더군요 ㅠㅠ 사정이 여의치 않나봅니다..

이번에 우버블랙이용시엔 전부 K9이여서 아쉬웠습니다만 서비스는 확실했네요.

그리고 차량들 번호판이 다 노란색이더군요. 모두 영업용차량이라는 뜻이랍니다. 이점 확인하시고 타시길!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우버 무료 탑승 코드 입니다! 써보세요!


5ev46


https://www.uber.com/invite/5ev46

위 링크로 가입하시면 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반응형

'다이어리 >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데차 오픈!  (0) 2016.10.29
아이폰7 256GB 제트블랙 리뷰  (0) 2016.10.24
신라스테이 구로점  (0) 2016.09.04
아이로드 A9 1채널 블랙박스  (0) 2016.08.01
도시바 4TB 하드 디스크 인식하기  (1) 2016.06.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