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가에서 공식 지원확인된 게임들 http://www.mogaanywhere.com/games/#/platform/apple


그외 아이폰 컨트롤러 지원 게임들 http://www.pocketgamer.co.uk/r/iPad/iOS+controllers/news.asp?c=53994





아이폰5, 아이팟 게임컨트롤러 모가에이스파워입니다.






주황색은 아이팟용, 검은색은 아이폰용 으로 컨트롤러에 연결해 스마트폰을 지지해줍니다.



버튼이 좀 싸구려스럽긴합니다만.. 전체적으로 그렇게 나빠보이진 않습니다.




이렇게 열어 재낀후 연결하시면 됩니다.





모가컨트롤러의 가장 큰 장점은 현대콘솔게임패드와 거의 흡사하게 만들어져있다는것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R1, R2와 엑박360컨트롤러를 연상케하는 아날로그 패드구성은 상당히 편안한 그립감과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그외 다른 컨트롤러사진들입니다..




보통 이렇게 케이스겸 컨트롤러가 있는 것도 있습니다



로지텍에서 내놓은 제품이지만 스틱이 없고 R1,2도 없습니다.


요렇게 거치해서 쓰는것도 안드로이드에선 많이 사용하더군요. 아이폰도 물론 있네요.



아예 듀얼쇼크3나 4, 엑박을 페어링해서 컨트롤자체는 매우 편안하게 쓰는경우도 있습니다만 이렇게 되면 휴대성이 전혀없어지죠. 거치대가 없으면 또 불편하겠구요.

또한 탈옥을 무조건 해야됩니다.





아스팔트8 구동샷.. 


두개의 스틱과 패드, 트리거까지 또한 모가에이스파워는 자체 내장 배터리도 있어 충전하며 즐길수도있습니다.







몬스터헌터 구동샷. 이거 출시되서 한동안 난리가 났었죠. 




림보. 요건 나중에 패치를 통해 컨트롤러를 지원해줬습니다.





젤다 짝퉁이라는 오션호른. 60프레임패치덕분에 쾌적하더군요. 




게임뿐아니라 에뮬까지 요즘엔 지원하니 게임에 관심이 많다면 충분히 질러볼만한 제품입니다.





몬스터헌터 아이폰 5 구동샷. 패드가 패드인지라 거의 콘솔수준으로 시점조정가능..




아스팔트역시 몰입도가 200% 더 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중고로 6만원에 구매해서 7만원에 되팔았네요. 약 5~6개월정도 가지고 놀다보니 문제점은..

ios8이 되면서 약간 컨트롤러 인식이 저하되는 느낌. 리셋을 눌러주면 해결이 되지만 어플마다 약간 상이합니다.


가장 큰 문제점은 컨트롤러를 백분으로 활용하는 게임이 절대로 적다는데 있습니다.

그나마 게임로프트가 양질의 스마트폰 게임을 내놓고있으니 좋지만 그외에는 정말 시궁창.. 

가뭄에 콩나듯 게임이 나오는지라 안습하더군요.. 덕분에 2달뒤부터 거의 손을 못댔네요


또 문제점은 아이폰5한정으로 패드가 지원된다는것.. 물론 연장케이블로 라이트닝을 연결하면 되지만.. 휴대성은 멀어지죠.

완전히 아이폰5에 특화된 케이스긴 하지만 아쉬울 따름입니다.


또 게임을 오래하다보면 배터리가 꽤 뜨끈해지는게 느껴집니다. 그리고 버튼누를떄라던지.. 약간 가격에 비해 싼티가 좀 난다는게 아쉽구요.

그외에는 괜찮았던거같네요~ ㅎㅎ

지하철에서 이용하면 가장 좋겠지만.. 들고다니기 귀찮을거 같기도하고~ 

아무튼 잘 쓰다 윗돈주고 되파니 기분은 좋네요 -0-;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