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아무튼 우연히 아주 복잡하게 윈도우를 쓰는것을 봤고.. 나도 함 해보고싶어서 이것저것 찾아보다..

로켓독과 레인미터가 있다는것을 발견. 로켓독은 뭐 맥OS처럼 독으로 아이콘을 두고 사용하는것이엇고.. 취향에 안맞아서 바로 패스..

레인미터가 아주 맘에 들었음. 상당히 많은 UI스킨이 제공되고있었고 능력자들도 매우많아서; 쉽게 적용이 가능! 또한 능력만된다면 내가 직접 스킨을 수정, 만들수도있다.. 하지만 능력이 안되니 본인은 그냥 배껴쓰기만 했음;;

바탕화면에 어렵게 적용한 레인미터적용화면인데.. 윈도우7에서는 많은 가젯들을 자체지원하니 굳이 레인미터를 쓰지 않아도 좋을듯싶지만.. 개성이 없지않은가?

레인미터프로그램을 받고 설치를하고.. 그후 스킨을 받아서 설치하면된다.
주로 http://nova-7-sev-dd.deviantart.com/ 이사이트에서 많은 스킨이 배포되고있었고.. 이쁜것도 많았다. 강추!

노바7이라는 외국인이 만든 스킨을 적용하기로 결정하고 따라해봤는데..
하지만 직접 스킨을 설치해보니.. 많은 걸림돌이 작용했다.. 우선 날씨부분에서 자기가 살고있는 지역코드를 알아서 스킨편집에 직접 수정해줘야하고.. 화씨인지 섭씨인지도 자기가 직접 수정해줬어야했다..
이정도는 뭐 간편하게 적용했고..

두번째는 네트워크부분.. 이건 안되서 포기했다 ㅠㅠ 스킨받아서 되는사람있으면 코멘트좀 남겨주길..
도저히 창에 뜨질 않는다.. 포기했다 ㅠ 


순서대로 레인미터프로그램, 노바7스킨, 본인의 바탕화면에 맞게 수정한 스킨(레인미터설치후 내문서>레인미터>스킨폴더안에 노바폴더를 집어넣으면된다)
http://www.mediafire.com/?rvfqz6o6ztcblx5,w7lfmzl94siliml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