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엄청난 핫이슈인 우버택시를 이용해봤습니다.

외국에서는 이미 흔한 서비스가 되었고 아주 세계각곳에서 서비스중이더군요 ㄷㄷ; 영향력이 어마무시합니다 ㅎㅎ


국내에서는 이게 택시사업영업이 아니기에 세금이라던지의 문제로 불법으로 규정해버린상황이더군요..

특히 우버x는 블랙서비스보다 저렴한버전으로 더더욱 제재가 심해지고있습니다.


아마도 기존 택시기사들의 반발과 입김도 한몫했으리라 짐작됩니다 ㅋ

우버택시의 장점은 스마트폰을 적극활용했다는점에 있습니다. 거기서 가장 큰 점수를 주고싶구요.

결제도 카드를 등록후, 결제되기때문에 개인적으로 거스름돈 받기 귀찮은 저에겐 너무너무 편리하고 좋더군요 


콜택시는 전화로 오긴하지만 제때 오는것 같지도 않고 언제오나 하염없이 기다리지만 우버는 실시간으로 확인이 되니 기가 막히게 편합니다 ㅋㅋ

아래 사진을 보세요.




검은색차가 현재 저의 지점으로 오고있는게 실시간으로 보입니다 ㅎㅎ




차량은 BMW7 이고 백도어도 해주시고 비가왔는데 끝까지 탈때까지 우산을 씌워주시더군요 

솔직히 이런 대접은 처음이고 나이도 저는 어려서 부담스러웠습니다 ㅡㅡ; 그래도 기분은 좋더군요


차량은 최대 4명까지 탈수있지만 3명까지만 타는게 좋아보입니다. 

앞좌석은 앞으로 쭉 땡겨놓기때문에 2인까지는 반드시 뒷좌석에 앉게되구요.


내부는 기본으로 생수제공, 핸드폰 충전정도? 별건 없습니다 ㅎㅎ




우버의 강력한 장점은 요런 서비스에서도 빛을 발합니다. 아주자세하게 시간부터 경로까지 보여주고 

문제가 있다싶으면 항의할수도있구요 ㅎㅎ 또한 물건도 잃어버리면 찾을수도있고!! 너무너무 좋죠 ㅎ


개인적으로 이런 택시서비스는 기존의 운송서비스의 패러다임을 바꿔버릴정도로 너무 편하고 소비자 친화적이라 기존 택시들이 빨리 따라하던

우버택시가 활성화가 빨리 되던 변할것같습니다 ㅎㅎ



운전을 마치면 기사님에게 별점과 후기도 남길수있고 기사님들도 저희를 평가할수있습니다 ㅋㅋ 로그인해서 이용하기때문에 쌍방으로 책임이 있게되는거죠. 이부분도 정말 좋은부분이죠? 

꺵판친다 하면 블랙리스트처리되어 우버서비스를 이용못할수도 있다고하더군요 ㅋㅋ


기본적으로 기사님들의 서비스는 상상이상으로 좋습니다. 블랙으로 이용하면 백도어하나만으로 참 대접을 제대로 받는다는것도 느낄수있고 ㅋㅋ 차량도 고급차량이니 사람들의 시선을 한눈에 받아 가끔씩 과시(?)좀 해보고 기분전환하고 싶다면 ㅋㅋ 써보시는것도 좋을법하구요. 


밤늦은 시간부터 새벽시간까지 우버앱을 통해 주변차량도 실시간확인되어 편리하고. 

아쉬운점은 서울일부지역에서만 서비스되고 있고 이용요금이 조금 높은것빼고는 너무 좋은 서비스인것같네요.




아참


5ev46

을 입력하면 30달러까지 이용요금이 무료입니다. 사용해보세요 ^^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