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딩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네타주의~





불쌍한 오라클찡 ㅠㅠ




여기 그래픽이 꽤 좋더군요 ㄷㄷ 감흥은 별로없었지만.. 



블레이드 만렙이 최곤거 같애요 다른데 투자하는거보다..



눈깔획득~ 뉴게임플러스땐 안타깝게 첨부터 사용을 못해서 아쉽 ㅠㅠ



여자도 국물도 없다는걸 몸소 시전;



이놈잡기가 제일 힘듬 ㅠㅠ 공략법좀 찾아봐야겟네요



풍만하셔서 한컷 -_-



아티팩트를 뒤늦게 알아서 3개를 놓쳣네요 쩝



CG퀄이 지리더군요 



과거와 현재를 왓다리 갓다리..



인자한 모습은 피부색도 바뀌는 크레토스;



...?! 아내랑 드디어 붕가게임?!



는 훼이크 ㅠㅠ



척봐도 이제 막보스라는 느낌;



스케일에 지립니다 ;



처음엔 한끼식사인줄 알앗건만.. 마지막 보스엿다니;



하는내내 압도.. 



흐미 스케일 ㄷㄷ; 그래픽도 좋구요..



끔살.



니도 끔살;



퓨리자매도 사망~




끝까지 도와준 사람들은 모두 죽음 ㅠㅠ




이어서 1으로 이어지는듯 하네요..



음 부제가 전체 스토리에 연관이 있긴 한건지;



아무튼 고생들 하셧네요 산타모니카..



7시간정도.. 퍼즐에서 안막히면 한 4~5시간이면 될듯합니다



코스튬이 많아서 좋네요.. 근데 별로 하나같이 다 안이쁨;



뉴게임플러스시에는 다행히 무기업그레이드는 연동되네요




요 마법과 분노 무한이면 뭐 ㅡ.ㅡ 게임셋이긴 하죠.. 트로피엔 별로 욕심이없어서 유물을 일단 다 모아봐야겟네요 ㅎㅎ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음 전체적으로 즐겨본결과 3와 비교해선 연출과 맵이 좀 다양한거 같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지만.. 

전투같은부분은 하다보니 충분히 괜찮더군요. 분노조절도 신경쓰고 무엇보다 우로보로스보석같은 아이템들이 너무 사기적이지만 좋아서 전작들보다 요런 마법스킬사용의 폭이 넓어져서 더 좋았습니다. 하지만 반격기 하나만 고쳤으면 정말 좋앗을텐데.. 이건 너무 쓰기가 힘드네요;


스토리도 솔직히 전작들에서 그리스신화의 굵직한 인물들은 다나와서 이번작이 발표됬을땐 김이 새긴 했습니다.. 누가 나와도 빈자리 매꾸기가 힘들거라 예상은 햇기때문이죠. 그래도 이정도면 퓨리자매들로 한작품정도는 잘 이끌어낸거라 봅니다만 스토리텔링방식에서 정말 마이너스.. 너무 이야기를 못풀어나가지 않았나 생각듭니다


멀티플레이도 계속 플레이타임을 늘려줄수있는 좋은 방안이기도 하고 싱글도 혹평이 너무 많아서 별로인가 생각들었지만 클리어하고나니 전체적으로 명불허전인 작품임에는 틀림없다고 생각드네요. 재밋게 잘 즐겻네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