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 유명 선크림제품인 바나나보트 선블락입니다. 

spf 30제품은 국내에서도 재고가 없거나해서 (spf50은 이마트에서 정식수입 판매합니다.) 해외구매하셔야합니다. 가격은 8~12달러 사이.

배송대행 배송료는 9천원정도합니다. 가격은 개당 1만5천원정도꼴로 구매가능하실겁니다.




배대지 비용아까워서 3개 구매.




근데 좀 오래된 제품으로 보이는게 함정 ㅠ 


그래서 본사에 이메일을 넣어본결과.. 알아냈습니다 제조년월일을 ㅋㅋ





바로 요 빨간테두리 앞 5자리가 제조년월일입니다. 왼쪽의 숫자인 14095는 2014년 95일째되는날 제조되었다는소리.(왜 이렇게 썻는지 의문;) 대략 계산하면 3월정도? 오른쪽은 2013년 61일째되는날 제조!

흐음~ 


Banana Boat Sun Protection products with SPF remain effective for an average of 3 years from the date of manufacture. Sunless Tanning products are effective for 2 years from the date of manufacture. 


또한 평균 3년정도가 사용기한이라 하네요~




요제품은 백탁현상이 전혀없다는게 특징. 또 유분기도 바르고 나면 잠시 반짝거리지만 조금있으면 금세 사라져 신기했음.





바르고 난 직후인데 살짝 빛나고 이후엔 아예 유분기가 보이지 않는다. 또한 선크림 특유의 백탁현상도 전혀 나타나지 않아 신기했음. ㅎㅎ 

미국 EWG에서는 다른 제품을 추천들하던데~ 다음번엔 다른제품도 구매해봐야겠네요 ^^

http://www.ewg.org/search/site/banana%2520boat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