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블러드본 에디션

from 게임/PS4 2015. 3. 25. 15:46



드디어 떄가 도래.. 구매의 때가 왔다 싶어 냅다 지른 PS4 

한글화 타이틀이 아주 그냥 쏟아져 나올예정이더군요 ㄷㄷ





버티컬스탠드와 스틱커버도 구매. 





블러드본~~ 소울류를 많이 안해봐서 재밌을까 싶은데 기대가 됩니다.





기존의 PS4박스에 덧씌우는 포장이더군요 





12개월 + 14일 무료 코드에 블러드본까지~ 





드디어 PS4 입성이네요 ^^ 1105A입니다



PC상에서도 제대로 출력되네요 ^^

운영자분에게도 추천해서 올렸더니 수정해서 올려주셨네요 ^^



그동안 고생한 플삼이와 함꼐 ^^ 그리고 PS3 케이블이 그대로 PS4에 접속되니 그냥 교체만 해주기만 해도 되서 너무 편리했습니다 ㅋㅋ





블러드본 구동







그래픽도 준수하고 한글화도 좋구요. 저렇게 수기로 유저들끼리 팁도 줄수있으니 정말 좋더군요 ㄷㄷ 

소울류보다 조금은 체감상 쉬워진거 같고 더 액션이 시원해서 이쪽이 훨씬 맘에 듭니다 





파판영식HD도 구매 















유투브영상도 업로드되고 스샷도 업로드되고 ㄷㄷ 캡쳐카드 사려던거 그냥 취소했네요

 PS4 최고!!




파판15 데모도 구동






페이스애니가 정말 자연스러워요

PS3까진 아무리 너티독이라해도 페이스애니메이션이 정말 별로라서 생동감이 없었는데 말이죵.. 특히 레프트비하인드에서 너무 실망을;; 

PS4에선 이부분을 잘 해결해줬음 좋겠네요




그래픽도 좋고 액션도 찰지네요. 

전반적으로 PS4 듀열쇼크는 PS3보다 진동이 좀 떨어지는듯합니다 ㅠ 강렬한 진동이 좀 아쉽네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