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에서 유명한 김밥인 다가미김밥~




여긴 손으로 먹으라고 젓가락대신 비닐장갑을 줍니다 ㅋㅋ



화우쌈김밥



이건 김치삼겹 김밥



크기가 대략 비교가 되시려나~ ㅋㅋ 

사실 둘다 땡초가 들어가있어서 너무너무 매워요 ㅠㅠ 주문하실때 땡초빼서 말아달라고 하시길 추천!!





참치로얄김밥입니다.  이건 땡초가 없어요!!




샐러드도 아삭하고 전체적으로 참치마요 느낌입니다 ㅋㅋ 

크기도 커서 맛있어요!!




요건 애플에그샌드위치~ 미리 만들어놓고 파는지라 보통 14시전에 거진 매진됩니다..



계란에 샐러드, 오이, 사과, 딸기쨈이 포함되있더군요~ 

슬라이스 사과가 아삭하게 씹혀서 상당히 식감이 좋더군요 ㅎㅎ 

군대리아급이라고 해서 기대는 별로 안했는데 절대 그정도는 아니에요~~ 



최근엔 유통업체랑 문제가있는지 한우롤김밥은 안하고있더군요 ㅠㅠ 이게 제일 맛있으니 드셔볼분은 강추!

아마 고기소는 줄어들고 가격은 불가피하게 인상될거라고 합니다..

스테이크롤김밥은 이제 만들지 않고 돈까스김밥이 새로 생긴다네요 ~_~ 참고하시길~


Ps. 다가미김밥(기본)은 땡초가 들어있지않습니다만 굉장히 비추.

참치로얄과 화우쌈, 스테이크롤, 샌드위치를 사시길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