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세키 카스테라 선물 에디션입니다 -_-ㅋ

밀크티는 바나나 밀크티가 대박이더군요~ 정말 맛있어요 강추!!



3셋트 박스와 카드가 포함됩니다.



열어보면 똭! 원래 초코,오리지널,녹차 카스테라인데 초코는 맛이 없어서 딸기로 넣었어요



키세키 짝퉁이 있나보네요 ㅎㅎ 어디지?? 전혀 몰랐는데 이거 보고 짝퉁도 먹고싶어지네요 ㅋㅋ



한글이 없음.. ; 일본 가게에서 사온줄 알것네



봄 시즌 한정판 딸기 카스테라에요~



색깔도 이쁘죠~



맛도 좋습니당 -ㅠ-



요건 서비스로 받아온 카스테라 크런치~ 요것도 정말 맛있어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