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아나에서 예약한 제품입니다!

아직도 재고는 있더군효 ㅎㅎ 구매하실분 지르시길!

근데 얘네는 플레이샵에서 송장 입력을 안해주네요 ㅡㅡ; 조회가 안되서 도착한줄도 몰랐음..





??? 뭔진 모르겠지만 이런걸 주네요



깔끔하게 한장으로!



무려 양면표지 입니다 ㅎㅎ



게임실행화면!




기존 팬텀페인이 있거나 그라운드제로가 있다면 이리뜹니다.







DLC 올 수록이라 바로 컨텐츠 추가되구요.



설치는 꽤 오래걸리네요



그라운드제로 항목이 생겼습니다.



웹메뉴얼 ㄷㄷ

개인적으론 이게 더 편합니다.

제작사쪽도 수정이 용이해서 편리할듯.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그라운드 제로스!




역시나 웹 메뉴얼.



오랜만에 즐겨봅니다.




그라운드제로의 아이드로이드와 팬텀페인은 다르죠.

팬텀페인만 하다 그라운드제로를 하면 아이드로이드 사용법이 달라 좀 햇갈렸네요 ㅎㅎ


 이런부분은 솔직히 좀 아쉽습니다.. 어떠한 보강사항이나 이런부분은 없구 그냥 합본판이네요 ㅠ





메인미션 간단히 30분 클리어!



그라운드제로로 즐기다 바로 팬텀페인으로 즐길수있습니다.

자동저장 컨티뉴가 리셋안되고 지속되서 편리하긴 하네요.



ㅠㅠ 이제는 볼수없는 코지마의 메기솔.. 아쉽네요

하지만 수십년 넘게 메기솔만 개발했던 만큼 제 생각으로는 울타리에서 그만 벗어나고 싶어했으리라 예상해봅니다..

과감한 결단을 했으니 좋은 작품으로 복귀하기를!





반응형

'게임 > PS4'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이널판타지15 클리어  (0) 2017.01.30
메탈기어솔리드5 팬텀페인  (0) 2016.11.25
슈퍼로봇대전OG 문드웰러즈 클리어!  (0) 2016.10.16
슈퍼로봇대전 OG 문드웰러즈  (0) 2016.09.25
그라비티 러쉬 리마스터  (0) 2016.09.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