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회차부턴 공략을 보고 쉽게 가는방법이 있나 살펴봅니다. 

 

못봤던 서브NPC 이벤트도 모두 봐줍니다.

 

 

검은 오소리NPC도 재미있네요.

 

세키로의 보스전에서 실로 그러합니다. 망설이면 패배지요.

 

 

주고받는 인심 ㅎㅎ

 

 

변약의 계승자가 요람이 됩니다.

 

 

멀리보이는 뱀도 처리해줍니다.

 

뱀은 2마리인걸로 보이네요.

 

 

시집을 가봅시다.

 

ㅠㅠ 불쌍한 검은삿갓

 

잉어 이벤트도 빠질수없는 묘미

 

 

의수가 많지만 각각 요긴하게 잘 쓰여집니다.

 

 

두번째 잇신도 힘겹게 클리어 ㅎㅎ.

 

 

 

이로서 진엔딩이라 불리는 용의귀향이 끝이납니다.. 대놓고 후속작 암시죠? 

 

 

수라를 베어주도록 합니다.

 

 

 

 

인간회귀의 장입니다.

 

 

어렵긴했지만.. 그래도 익숙해지니 클리어가 되더군요.

 

 

드디어 완성한 수주옥 클리어.

 

 

 

 

 

세키로가 자결할줄이야 ㅠㅠ 뜻밖의 엔딩이었네요.

 

 

ㅠㅠ 수라엔딩에서 불사베기를 2자루나 얻게되네요. 쓸수있음 좋으련만.

 

 

총 4개의 엔딩을 모두 클리어했으나 스킬포인트가 모자라네요 ㄷㄷ 회차돌리기가 아무래도 노가다는 가장 쉽다하니 그리하고있습니다. 보스도 다시 잡아보는 맛도 좋구요. 공격력이 어느정도 이상 올라가니 확실히 체감난이도가 내려갑니다.

 

모든엔딩을 겪고 돌아보니 이전엔 쫄도 제대로 못잡아서 이걸 어떻게 깨나 싶었는데 5회차를 달리는 제 모습이 신기할지경입니다 ㅎㅎ 다들 욕하면서 클리어하시겠지만 그래도 시간지나면 패드잡게되는 명작 세키로였습니다.

'게임 > PS4'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데스스트랜딩  (0) 2019.12.09
마블's 스파이더맨  (0) 2019.10.04
세키로 모든 엔딩 클리어  (0) 2019.06.28
세키로 : 쉐도우 다이 트와이스  (0) 2019.06.09
파이널판타지15 에피소드 아덴 클리어  (0) 2019.03.27
레드데드리뎀션2  (0) 2019.03.06
Tag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