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에서 직구로 구매했습니다.

12만원정도 합니다.



깔끔하네요.





마감상태도 좋아보이고.. 이어폰구멍과 충전할수있는 라이트닝 포트가 있습니다.




사실 아스팔트8 돌리려고 구매 -_-; 넘나편한것..




http://msking.tistory.com/337

예전에 모가 에이스 아이폰5 컨트롤러도 구매한적이있었습니다.

이때 참 모바일게임도 컨트롤러를 쓰면 재미가 있구나 싶어 컨트롤러를 괜히 팔았다 싶어서 결국 다시 컨트롤러를 구매 ㅎㅎ







위는 게임바이스컨트롤러, 아래는 모가 컨트롤러로 돌려본 아이폰5 아스팔트8입니다.





모가 컨트롤러는 일단 자체 스마트폰 충전이 됩니다.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구요. 엑박처럼 아날로그패드가 대각이라 몬헌같은 게임을 해도 좋았습니다.

게임바이스는 위유패드처럼 일직선이라 조금 아쉽네요. 또한 배터리도 내장이 없고 그냥 포트만 있습니다; 


아직 오래 즐기진 않았지만 모가컨트롤러는 장시간 게임사용시 컨트롤이 끊기는 현상이 종종 발생했었습니다. 

게임바이스는 일단 알려진 문제점은 R1,L1,R2,L2버튼이 꽉누르지 않으면 잘 안눌린다는 현상이 있는데.. 아직까진 크게 불편함을 느끼진 못했네요.


무엇보다 게임바이스 패드는 아이폰5,7 둘다 사용이 가능해서 좋네요. ㅎㅎ

그나저나 아스팔트8이 나온지가 한참인데.. 9는 언제쯤 나올런지 ㅠ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