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더 넓은세상 2011/04/05 10:43

{연애정보/소개팅}가장 좋은 소개팅 시간대는 몇시가 좋을까요?
(소개팅장소,애프터신청시기)



안녕하세요! 블로그애드입니다.
오늘은 처음사랑을 준비하는 예비 연인을 위한 소개팅관련 정보를 알려드릴께요.

연애정보/소개팅: 가장 좋은 소개팅 시간대와 소개팅 장소에 대하여!




맘 편한 토요일 저녁 6시쯤이 좋을 것 같아요. 저녁 먹고 간단한 차 한 찬 하면서 대화 나누고 그 사람에 대
해 대충 파악도 해가고 친해지는 게 가장 좋을 것 같아요.

소개팅 질문
친구가 이번에 소개팅을 해준다고 해서요. 소개팅 시간대는 언제쯤이 가장 좋을 지 모르겠는데 친구가 주말
저녁이 최고라고 주말저녁에 만나라고 하던데 아무래도 토요일 저녁이 제일 좋은가요?

가장 좋은 소개팅 시간대 


소개팅시 가장 좋은 시간대 설문조사결과
소개팅은 아무래도 주말저녁이 피크를 이루지요. 소개팅하기 가장 좋은 날은 토요일이라는 조사 결과도 나왔다는데요. 전체 100% 중 54.1%가 토요일을 소개팅하기 가장 좋은 날로 꼽았다고 해요.

다음으로 금요일이 30.1%, 평일이 9.3%로 그 뒤를 이었으며 일요일은 6.4%에 그쳤다고 해요. 가장 적절한 소개팅 시간대는 저녁식사 시간으로 조사결과가 나타났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자연스러운 대화가 나오는 자리는 식사자리니까 주말저녁 식사시간대가 가장 소개팅 하기 좋은 시간인 것 같아요.


평일을 활용?
스피드와 실속을 중시하는 젊은 남녀들은 퇴근 후 저녁식사가 아닌, 티타임만 갖는 만남을 추구하는 것으로도 나타났다고 하네요. 이들은 짧은 시간을 활용함으로써 일과 사랑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려는 대표적인 실속&스피드 유형이라 할 수 있는데요. 실속&스피드 유형의 경우, 빠른 의사결정을 내리는 것이 특징이라고 해요.

이들은 상대방이 마음에 들지 않아도 부담 없이 만남을 가질 수 있다는 장점은 있지만, 결혼을 전제로 하는 만남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쉽게 판단해 버리는 단점을 동반하게 될 수도 있다고 하네요. 그래도 빠른 시간내에 인연을 찾기에는 좋은 것 같아요. 평일 티타임을 통해 인연을 찾는 것도 매력있는 듯 하네요.

저녁 6시쯤이 어때요?
요즘은 소개팅할때 주로 술을 많이 먹기도 하더라구요. 빨리 친해지기 위해서인가? 아무튼 식사시간이 너무 늦어지면 술자리를 갖는게 부담이 될 수도 있으므로 저녁 6시쯤이 좋을 것 같아요. 물론 맘편한 토요일 저녁이 최고죠.

저녁먹고 간단한 맥주나 차한찬 하면서 많은 대화 나누면서 그 사람에 대해 대충 파악도 해가고 친해지는게 가장 좋을 것 같네요. 너무 늦게 만나면 얘기 나눌 시간이 없고 일찍 만나면 할 거 없어서 뻘쭘하니까 그냥 저녁 6시쯤 만나는 걸로 하세요.
  


소개팅할 때 가장 좋은 소개팅 장소



이번주 주말에 태어나서 처음으로 소개팅을 하게 됐는데요. 처음 만날 장소를 어디로 잡아야 할 지 모르겠어요. 제가 정해서 알려드리기로 했는데 소개팅 시 첫만남은 어디서 만나야 좋을까요?

소개팅 장소에 대한 남여 생각차이(연구자료)
소개팅을 태어나서 처음 하신다니. 정말 설레이시겠어요. 보통 소개팅 장소는 만날 사람들의 중간지점이나 여자의 집에서 더 가까운쪽에서 만나긴 하는데요. 한 조사에 따르면 님성은 상대방과 가까운 곳을 정한다는  배려심을 보였고, 여성은 중간 지점이 좋다고 합리적으로 생각했다네요. 

이어 남성은 내가 잘 아는 곳이나 상대가 잘 아는 곳 등 어느 한 쪽이 리드할 수 있는 장소를 답했지만 여성은 내게 가까운 곳을 소개팅 장소로 꼽았다고 하네요. 저같이 회사를 다니는 사람은 회사에서 가까운 쪽에서 만나거나 했는데 제가 생각했을땐 합리적으로 중간지점에서 보는게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중간지점 보다는 여자 쪽에 배려
음 보통 제 경우에는 제가 중간지점에서 만나자고 해도 남자측이 굳이 저희 동네로 꼭 오더라구요. 왜 그런지 몰랐는데 나름 여자를 배려해주는 거였더라고 하더라구요. 전 저희동네로 오면 괜히 아는 사람 만날 거 같아서 불편하고 그랬는데 뭐 중간지점에서 보는게 좋긴 한데 굳이 남자가 여자 쪽으로 온다 그러면 말릴 필요는 없는 거 같아서 호의를 부릴 땐 그냥 좋게 받아들이는게 좋은 듯 하더라구요. 남자 분이시라면 님께서 쿨하게 여자쪽으로 가주세요.

중간장소에서 만나는 것이
전 남자인데요. 여자쪽에서 한번 만나봤다가 그 이후로 잘됐을 경우 계속 여자 집쪽에서 가까운 곳으로만 만나게되서 고생을 된통 했죠. 그냥 중간지점에 약속장소 정하세요. 

그게 제일 효율적이에요. 그러다가 뭐 첫만남은 중간장소에서 만났다가 님께서 여자분 맘에들면 여자분 쪽에서 또 만나주고 그럼 또 나중에 자연스럽게 여자분이 이제 님쪽집에서 만나요! 이러면서 또 남자분 집쪽에서 가까운데서 만나고 또 중간에서 만나고 뭐 그러다 사귀고 오빠 여보 자기 되는거죠.
  


소개팅 후 애프터 신청 시기는?



소개팅을 했는데요. 여자분이 굉장히 맘에 들거든요. 근데 애프터 신청을 해야하는데 언제쯤 신청해야 여자분께서 부담스러워 하지 않고 잘 받아 들일지 모르겠네요.

소개팅한 날, 바로 그날이 최적기
제가 소개팅도 많이 해보고 애프터신청을 많이해 본 결과 그날 바로하는게 좋아요. 헤어지기 전에 무조건 애프터 신청 하셔야 해요. 아니면 좀 시간이 지났다 싶으면 이야기하다가 하셔도 좋아요. 상대분이 좋으면 먼저 자연스럽게 이야기 하는것이 효율적이고 절약적이죠. 

그리고 민망하지도 않고 왠만해선 거절도 잘 안해요. 이 여성분도 나에게 호감이 있구나! 딱 확신이 드는순간 편하게 툭 내던지듯이 하세요. 뭐 예를들어 영화보는거 좋아하냐고 물어본뒤 좋아한다고 대부분 말할 거에요. 그럼 그때 그걸 이용해서 그럼 다음에 뭐 다음주 주말쯤에 같이 영화보러 가자. 이런식으로 자연스럽게 애프터신청을 하는거죠.

첫만남 이후 3일 이내(연구결과)

한 조사에서 소개팅의 큰 고민거리 중 하나인 애프터 신청 시기는 남성이 주도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하는데요. 남성의 43%는 상대가 마음에 들 경우'첫만남 후 3일 이내에 데이트신청을 한다고 답변했으며 그 자리에서 바로 다음 약속을 정한다는 답도 42.2%에 달했다고 해요.

여성의 경우 마음에 들어도 먼저 표현하지 않는다는 응답이 52.3%로 가장 높았다는데요. 아무래도 여성분들은 여성분들 특유의 자존심(?)같은 것 때문에 안하는 듯 하고 남자들은 성격상 일단 밀어붙이는 거죠. 근데 여자분들이 의외로 그런걸 좋아한다고 해요. 자신있게 지금 당장 연락해보세요. 꼭 잘되시길.
 


좋은 정보가 되셧나요?
Posted by 블로그애드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http://blogad4u.tistory.com/trackback/1054  관련글 쓰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더 넓은세상 2011/04/05 10:44      

    도움이 되셧나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