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요네타3 클리어

from 게임/SWITCH 2023. 2. 11. 20:45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게임. 작년 10월말 출시해서 이제야 클리어했으니 3개월조금 넘게 걸렸다.

새로운캐릭터 비올라가 생겼고, 그래픽도 스위치에 최적화된 그래픽을 보여준다.

과거와 엔진이 달라진듯 미묘하게 그래픽도 이질적이다.

 

MCU덕분인지 몰라도 멀티버스에 대한 내용이 주를이루며

마치 스파이더맨의 멀티버스로 삼스파가 만나는것처럼 삼베요네타가 서로 만나는 장면이 압권 ㅎㅎ

 

그러나 마무리는 시리즈답지않게 유쾌하지 않다. 베요네타인 세레자는 루카와 함께 퇴장하며

새로운 베요네타로 등극한 그들의 딸 비올라가 앞으로 시리즈를 이어받을듯 보인다.

 

새로운 무기가 각각 개성이 있고 마수화로 인해 더더욱 개성이 특별나졌다.

무기를 상하로 착용이 가능하던 전작과 달리 하나의 무기시스템으로 고정되어 스위칭 하는 방식이지만

마수화시스템으로 마무리 토치어택후 또 파생기가 생겨 재미가 좋았다.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데 비올라를 어떻게 각성시킬지 궁금하진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