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릴맨치킨?이라는 곳으로 지코바같은 치킨류.. 안주로도 딱이고 밥반찬의 비주얼이긴 하지만 역시나 반찬으로도 좋고. 

그냥 먹어도 맛이 좋다.


위의 것은 양념숯불, 아래는 간장양념, 마지막은 허브순살 치킨. 

이래보니 참 많이도 시켜먹었네 ㅡㅡ;

개인적으로 위의 두치킨메뉴는 너무 기본적으로 맵다. 그래서 안주류로 더욱 느껴짐. 

허브순살은 그냥 먹기엔 심심해서 양념을 꽤나 많이풀어줬는데.. 그래도 역시나 한계가 있다. 가격도 제일 싼 이유가 있었고..








요건 진리의 굽네 기본~ 닭다리 반 순살반인데.. 순살으로만 그냥 시킬걸 먹다보니 좀 후회했음.. 닭다리가 뭐랄까.. 마트에 그냥 파는 훈제오리 대펴서 내놓은 느낌??

아무래도 실제로도 훈제로 초벌구이를 한것을 지점에서 받고, 익혀서 나가는 것같다.. 맛은 그냥 저냥






요건 배달의민족과 ok캐쉬백을 총동원해서 도합 7천원에 시켜먹은 중국집배달음식!! 

삼선짜장과 탕볶밥.. 먹다가 배터져죽는줄.. 기본배달이 만오천원이상이라 어쩔수없이 시키게됬는데.. 


탕수육이 이집은 꽤나 괜찮았았던 기억이..





요것도 배달의 민족에서 시켜먹은 볶짬면.. 한그릇만 먹어도 배터지게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배달어플에 대해서 말이 많은데 수수료가지고 뭐라 할게 못되는게 등록업체는 홍보가 어떻게든 되기때문에 그것을 뭐라 할수가 없지 않나싶음

바로결제같은것도 전화할필요없이 바로 결제되는것도 상당히 편하고 배달어플자체 할인이용하면 포인트로 할인도 되니 이용자 입장에선 너무좋은게사실임


배달어플 시스템이 사실 수작업으로 이루어진다던데; 그러니 수수료가 비쌀수밖에.. 따로 단말기를 설치하는것도 아니니 어쩔수없으리라본다.








요건 아예 탕수육만 전문적으로 튀기는 탕수육전문점 에찌에찌의 탕수육.

짜장면도 없고 아무것도없다 그냥 탕수육만 판다 이집은 ㅡㅡ; 배달만 하는 집인것같기도함..


탕수육고기가 상당히 두껍고 튀김은 상당히 얇다. 그래서 먹다보면 고기맛이 더 많이 나서 밸런스가 좀 깨진달까.. 고기를 조금줄이던지 하는게 더 좋을정도로 고기가 너무 두껍다.

맛은 정말 좋고.. 먹다보면 짜장면이 절로 생각날 정도로 괜찮은 품질을 보여줬다. 


찍먹파라 찍어서 먹었는데 소스는~ 그냥 평범했던듯.




GDC 강남 돈까스 센터~ 개인적으로 돈까스는 여기가 킹왕짱인듯~~ 맛도 좋음

가격은 11000원.

함박, 생선까스, 돈까스가 포함됩니다!



쭈노치킨 마파닭입니다. 아마 마늘소스 파닭의 줄인말인듯 -_-ㅋ

순살파닭이 먹기가 쉬우니 순살입니다.

기본으로 소용량 캔콜라와 양념소스, 콘샐러드, 치킨무가 포함됩니다.

18000원, 1.25l 콜라는 2천원


파파존스는 사이드메뉴가 지젼이죠.

사이드만 배달되는것도 방금알았네요 ㅎㅎ 





베이컨 치즈스틱입니다. 옥수수와 치즈맛이 고소하고 베이컨맛도 짭쪼름해서 맛있습니다.




치킨콤보.. 음 이건 그냥 먹을만 하더군요. 


피자집에 피자말고 사이드가 이리 맛있는 곳은 파존밖에 없네요 ㅠㅠ 진리입니다 정말 엉엉




사이드 메뉴가 가장 훌륭한곳은 단언컨데 파파존스인듯.

치킨류뿐아니라 브래드스틱,치즈스틱종류도 가장 많고 페퍼로니롤같은 사이드메뉴를 보자면 정말 최고..





개인적으로 페퍼로니는 너무 뭐라해야되나 햄의 누린내?? 냄새가 너무 역해서 별로였음.. 

다음날 먹으니 그게 좀 가셔서 먹을만했네요.





뭐니뭐니해도 피자보다 사이드가 더 빛났던 주문이었음.. 안드셔보신분들은 꼭 드셔보시길 추천. 빵+페퍼로니+치즈가 말려져있는데 

갈릭소스에 찍어먹으나 같이준 소스에 찍어먹으나 토마토소스에 찍어먹으나 그냥 먹어도 최고 -ㅠ- 






닭도리탕 소자 15000원. 멸치주먹밥 4000원입니다.

맛도 괜찮은편이고.. 주먹밥이 꽤 인상적이었네요 맛좋았음 ㅎ



반응형
,